스피커 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윤발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11-21 11:38:21 댓글 0

본문

[박스까남] 일렉트로마트가면 꼭 사야하는 3종 언박싱! 블루투스 스피커! 전기면도기! 에어프라이어! Electro Mart Unboxing!

까남의 #박스까남!

일렉트로마트에가면 꼭 사야하는 3종 전자제품!

첫번째!

뭐!? 예쁜데 음질까지 좋은 스피커가 있다!?

정용진 부회장의 아이디어에서부터 출발한 블루투스 스피커! '붐마스터 붐박스 2.0'!

두번째!

세수, 콧털 제거, 바리깡까지되는 면도기가 있다!?
전기면도기계의 사기캐릭터! '일렉트로맨 면도기'!

세번째!

요즘 집에 없으면 아싸인 주방기기가 있다!?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

일렉트로마트가서 고민하지마! 이거 봤으면 걍 사!

#붐마스터붐박스블루투스스피커 #일렉트로맨전기면도기 #일렉트로맨에어프라이어 #스피커 #전기면도기 #에어프라이어 #전자제품 #붐마스터 #붐박스 #일렉트로맨면도기
#일렉트로맨프리미엄에어프라이어

※ 리뷰제품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L)
일렉트로맨 면도기
붐마스터 BOOMBOX BT SPEAKER VL 2.0-3006

[다큐에세이23-1] 낭만 싣는 가방, 붐박스 만드는 전배원

[다큐에세이] 여기이사람 23회 ep.1) "낭만 싣는 가방, 붐박스 만드는 전배원"
한껏 멋스런 상자에 1970, 80년대 휴대용 카세트에서나 봤음직한 아날로그 스위치.
이것 하나면 세상 그 어느 곳을 나서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수 있다. 구제 가방에 음악이 흘러나오는 낭만 가방, 붐 박스 만드는 전배원 씨를 소개한다.

보통 우리가 아는 붐 박스는 휴대용 카세트 녹음기 정도의 기억에 머물러 있는데 요즘 들어 캠핑문화가 늘면서 붐 박스를 찾는 사람들도 하나, 둘 생겨나고 있다. 서양에 비해 우리나라는 아직 생소한 터라 붐 박스를 직접 만드는 곳을 찾기 쉽지 않기에 붐 박스를 주문하기 위해 배원씨를 찾는 이들은 멀리 제주까지 전국구.

사실 배원 씨가 단지 흥미 삼아 시작했던 일이 이렇게 커진 건 경민 씨가 있기에 가능했다.
손재주 좋은 두 사람이 만나 붐 박스 사업을 시작, 감각적인 배원씨는 디자인을 담당하고 경민씨는 음향 장치를 연결하는 기술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제대로 된 붐 박스를 만들기 위해 모든 부품을 해외에서 주문해 쓰고 있는 두 사람.
평일에는 각자 일터에서 열심히 일하고, 평일 늦은 밤이나 쉬는 날에 붐 박스를 만드는 고단한 생활이지만 스스로 행복하고 즐거워서 하는 일이기에 기분 좋게 일하고 있다. 이들에게 붐 박스를 만드는 일은 곧 음악을 연결하고 낭만을 배달하는 일...
낭만 가득한 휴대용 스피커 붐박스 만드는 전배원 씨의 유쾌한 삶을 만나본다.

일렉트로마트 방문기

하남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방문기

... 

#스피커 마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enk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