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아이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난 조회 11회 작성일 2021-10-16 15:01:05 댓글 0

본문

뜻°예°영 ①~⑦ 모음(총 50개)❗꼭 설명란 참고❗(영어 닉네임 추천/handwriting/한글 발음O )

❗꼭 설명란 참고❗
10:05 의 Sweatheart (❌)
Sweetheart (⭕) 입니다!
영어 스펠링에 오타가 났네요ㅠㅠ 이런 실수를 하다닛..
혼동을 드려 죄송해요오 Swe ➡e⬅theart [스윗하트]
.
.
.
#예쁜영어단어 #예쁜영단어 #영어닉네임추천
배경음악 =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1. Corbyn Kites – Orbit
2. Dan Henig - Eternal Garden
하루 : 글씨체도 이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노래도 좋고
케이지:) : 뜻밖의 행운 쓰겠숩니다!!글씨체가 너무 이뿌세요ㅠㅠ 잘쓰겠습니당!
0:33
뷁뷁 : 와ㅜㅜㅜㅜ 다 너무너무 예뻐요ㅜㅜㅜ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ㅇ : 다 너무 이뻐요..몇년뒤에 카페 차릴껀데 카페 이름으로 짓고싶네요!:)
뀨 : 글씨체 이쁜사람 진짜 좋아하는데 제가 본 사람중에서 제일 이쁘신거 같아요❤️ 저도 저런 글씨체이면 좋겠네용

뜻도 발음도 매력적인 불어 단어/handwriting

쓰고 싶었던 불어들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eunoia_word_?igshid=jr99ki5wp5he

—BGM—

Dreamer - Ikson
Music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A02CADECG
ᕕ( ᐛ )ᕗ : TIMELINE

0:01 bonbon [봉봉] : 사탕

0:23 rouse [루즈] : 빨강

0:41 sentier [쌍띠에] : 오솔길

1:10 Blanc Loir [블랑누아] : 흑백

1:42 nouveau [누보] : 새로운

2:05 amitié [아미띠에] : 우정

2:31 bijou [비주] : 보석

# 유그리아님 글씨체 진짜 제가 훔쳐가고 싶어요..♡ 너무 예쁘다구욧!!
껌돌잉 : 글씨체 미쳤당...ㄷㄷ
빵나 Ppangna : 글씨체 헉이다,,,,,,, 갖고싶다..
윤쓰패밀리 브이로그Yun's Family Vlog : 글시체 넘이쁨ㅠㅠㅠㅠ
B ubble : 양노을 아웃트로 브금이네 ㅋㅋ올만에 듣는다

예쁜 순우리말 닉네임 추천 30개 ㅣ 까꿍님 영상 ㅣ 양식 구독 ㅣ 슬라임/액괴 ㅣ 이름 추천 ㅣ 한연두

사용하실 때 구독은 필수입니다.
영상 ㅣ 까꿍님
편집 ㅣ 키네마스터

구독자 애칭 '연또바기' 어떤가요?
자세한 내용은 고정댓 참고해주세요!
(연또바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연또바기로 하기로 했습니다 헤헤 사랑해요 연또바기분들~)


그리고 양식은 지키라고 넣은 것이지만, 양식이 있는것을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 이 글을 작성합니다. 양식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지만 도저히 양식을 지키고 싶지 않으시다면 양식을 안지키셔도됩니다.

#예쁜닉네임추천#순우리말#양식구독
한연두 : 사용할 시 양식 구독
여러분 제가 구독자 애칭을 생각해보았는데, 연또바기 어떤가요? 또바기는 순우리말로 언제나 한결같이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구독자분들을 위해 언제나 한결같이 영상을 올리고 초심을 잃지 않겠다 라는 의미로 연또바기 라는 구독자 애칭을 생각해보았어요! 마침 연두가 연또랑 발음이 비슷하길래 연또바기로,,, 연또바기가 어떤지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모버실 준비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더 늦어질 것 같아서 이 영상 올립니다! ㅠㅠ 여러분 항상 싸랑해요,,
윤아 : 진짜 닉네임 추천 유튜버 중에선 이분이 짱인듯 ♥♥
뽀슬_ღ : 어머어머 .. 순우리말 낱말이 이쁜 글이 이렇게 많다니요 ! ❤️ 저도 쓸수있음 써보도록할께용 ☺️❤️❤️
덕개님 1호팬 : 다 좋네요ㅠ
초코맛푸린 : 부계 해솔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ꉂꉂ(ᵔᗜᵔ*)

... 

#예쁜 아이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05건 333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enk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