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모델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뼈다귀집 조회 65회 작성일 2020-10-20 14:33:48 댓글 0

본문

험난한 고난을 극복하고 모델 계의 표준을 깬 호주 모델

호주 모델 더키 톳은 "흑인 바비"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이 멋진 여성이 인터넷과 패션계를 집어 삼키고 있지만, 그녀의 삶이 언제나 멋지기만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더키는 사람들의 편견과 고난을 이겨내고 정상에 오른 훌륭한 예입니다.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좋아하신다면, 더키와 힘을 주는 다른 모델들의 이야기가 정말 마음에 드실 거예요!


좋아하실 만한 다른 영상:
타임스탬프:



더키의 어린 시절 0:27



호주 판 도전! 슈퍼모델이 왜 더키의 자신감을 떨어뜨렸는가 1:00



더키가 성공가도에 올랐을 때 2:35



백반증을 가진 최초의 모델 3:23



백색증을 가진 모델 4:12



역사상 가장 오랜 경력을 가진 모델 (현재 87세랍니다!) 4:58



사시를 가진 모델 5:53





미리보기 사진 출처:

치프리에서 네 번째 연례 다이아몬드 볼에 참석한 더키 톳 (뉴욕 시, 2018년 10월 13일, 촬영 JStone/Shutterstock.com, https://www.shutterstock.com/ru/image-photo/new-york-sep-13-2018-duckie-1183799110)

더키 톳, 19번째 연례 amfAR 뉴욕 갈라 - 2017년 2월 8일, 뉴욕, 미국. 촬영: Jack Shea/Starshots/Broadimage/EAST NEWS, Broadimage Newswire 로스 앤젤러스 1+ (310) 301-1027 뉴욕 1+ (646) 827-9134 sales@broadimage.com http://www.broadimage.com,https://www.eastnews.ru/pictures/picture/id/53676393/i/49/t/49

애니메이션: 밝은 면



음악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더키는 1995년 10월 23일에 태어났으며 원래 이름은 냐닥 톳이었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여섯 명의 형제 자매와 함께 자랐지요. 더키의 부모님은 위험한 전쟁이 일어나고 있던 남수단에서 용감하게 탈출해 아이들을 데리고 멜버른으로 이주했습니다

더키는 자라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바로 모델이라는 것을 일찍이 깨달았습니다. 17살 때 호주 판 도전! 슈퍼모델에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캣워크에 발을 디뎠죠.

스타일리스트가 더키가 바랐던 대로 머리 손질을 제대로 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이후에 더키는 인스타그램에서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몰랐기 때문에 자기 머리를 직접 콘로우 스타일로 땋아야 했음을 밝혔습니다.

프로그램의 팬들, 그리고 심지어 동료들조차 이 포부있는 모델에 대해 나쁜 이야기를 하고, 그녀가 전혀 들을 필요도 없는 불쾌한 이야기들을 쏟아냈습니다.

부정적인 태도와 무시를 견디는 것이 힘들었지만, 더키는 인내했고, 모델의 꿈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위니 할로우는 백반증이라고 하는 자가면역 질환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때문에 몸에 색소가 부족한 부분이 생겼죠. 이런 조건은, 그녀를 다른 모델과는 다른 모습으로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디안드라 포레스트는 백색증을 갖고 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모델로, 주요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한 최초의 백색증을 가진 모델입니다!

카르멘 델로피체는 매우 아름답고 성공적인 모델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전형적인 모델들보다는 나이가 다 많은데요… 간단히 말해, 생일케이크에 초를 80개는 꽂는다고 해두죠.


2017년 아주 새로운 모습의 모델이 우리 앞에 섰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시면, 브루넷이 사시라는 것을 알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증상은 사시증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브루넷을 군중 속에서 단연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
우리 체널글을 구독하세요~~~

5분 Tricks: goo.gl/6eHzqB

5MC 여성편: goo.gl/cREy5K

5MC 어린이편: 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goo.gl/8uVu6B

속닥속닥: goo.gl/TzqL93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예인 : 개이뻐 ㅁㅊ
like피터슨 : 키가작은것도 아니고 비율이 안좋은것도 아닌듯한데 원래부터 전형적인 모델체형같은데
무슨표준을 깻다는건지
탱크보이 : 나도 백색증 걸리고싶노
얼음사탕 : 카르멘 86살 안믿기는데요
너무 아름다우세요
박민수 : 이쁜데 ㅋㅋ

다들 실물 보고 놀라시는데...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탁송사진’ 공개한 수입차의 충격적인 서비스 수준, 국내도로에서 포착된 사진 공개되자 “모두가 미쳤다” 반응 터져버린 현상황

"진짜 미쳤다", "언제쯤 저런 걸 누릴 수 있을까?"... 커뮤니티에 사진 한 장 공개되자마자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드림카 중의 드림카라 불리는 롤스로이스의 국내 탁송 장면이었는데요. 오늘 오토포스트 이슈플러스는 롤스로이스를 사면 누릴 수 있는 혜택에 한 걸음 더 들어갑니다.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https://bit.ly/36xhuMb
카붐 공식 쇼핑몰 : http://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http://autopostkorea.com
오토포스트 공식 이메일 : autopostmedia@naver.com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 All Rights Reserved.

#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_팬텀 #롤스로이스_컬리넌
오토포스트 AUTOPOST : 자동차 결함 및 품질 문제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는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제보페이지 : https://bit.ly/36xhuMb
이메일 : autopostjebo@gmail.com
오토포스트 영상미디어팀 드림
서정훈 : 탁송료 30만원에 저렇게 해주진 않을거고... 몇백들겠죠
서정훈 : 근데 쌍용 체어맨도 저렇게 탁송했는데
리리만보닐 : 훙기는 그지같이만드니까 뭐 저렇게 옮겨도 상관없지 ㅋㅋㅋㅋㅋㅋ
김수영 : 롤스로이스 정도면 이렇게 해야 맞는거지
벤츠 마이바흐 S650 풀만가드(방탄유리장착) 9억 이상 차도 이렇게 탁송함 집 앞까지 탁송할 수도 있다고 함 롤스로이스 저 앞에 여신상처럼 생긴것만 다이아로 하면 몇천만원 이상 한다고 함 (보통은 백금이라고 함)

10/19/20 - LA COVID FUND GRANT 당첨 되신분들 얼른 보세요!

Statement of Certificate of Good Standing 여기서 찾으세요: https://businesssearch.sos.ca.gov/

LA COVID FUND GRANT 이메일 문의:
finalist@covidfundla.org

신청 아직 못 하신분들은 10/26 6차가 열립니다!

#lacovidfund #covid19지원금 #la한인회
미대륙녀TV아숙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0101music1004 : 설명 감사합니다
준비서류 3번째 사업세 등록증명서는 사업자 주소가 LA시가 아닌 경우는 필요없지요?

... 

#미국모델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enk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